최신작은 작가와 웹툰 생태계를 위하여 유료 플랫폼의 콘텐츠를 이용해주시길 권장합니다.
무료한 시간을 달래기 위해 또는 타임킬링을 하기위해서 보는 것 중에 괜찮은 것은 웹툰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요즘 떠오르는 웹툰들을 추천하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 물론 이 글은 지극히 개인적인 추천...
늑대닷컴의 메인 페이지 인터페이스는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메뉴별로 쉽게 웹툰 작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단연 장점은 웹툰 섬네일에 작품 수를 표시해준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들어가보지 않고도 몇화까지 나왔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료는 아니지만 연재 웹툰을 볼 수 있는 곳으로는 네이버 웹툰, 카카오 웹툰 등의 포털 웹툰과 투믹스, 레진코믹스, 탑툰, 봄툰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네이버에서 인기 있는 월요일 웹툰인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내용의 가장 중요한 소재는 자전거이고, 자전거 대회를 나가며 성장하는 소년 성장물입니다.
하이큐!!
늑대닷컴 시간이 멈춘 남자와 흘러가는 여자.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갈등에 대한 이야기.
메뉴를 클릭하면 각 메뉴의 콘텐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콘텐츠 페이지는 썸네일과 제목을 보여주어 다양한 작품을 쉽게 골라볼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볼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저 같은 경우 초반에 약간 지루함이 있었다고 느꼈습니다. 성장물 좋아하시는 분에게 참 좋은 웹툰일 것 같습니다.
짧은 시간에 애니메이션 제작까지 될 정도면, 인기가 장난이 아닐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국내에서도 최신화를 늑대닷컴 기다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귀멸의 칼날은 귀신을 죽일 수 있는 검을 뜻하고, 주인공이 귀신을 죽일 수 있는 검을 다루는 내용으로 시작됩니다. 귀멸의 칼날은 웹툰이 아니라 하이큐와 비슷하게 일본에서 발행되는 단행본 만화입니다.
늑대닷컴은 알려진 것에 비해 많은 트래픽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의 매력은 아무래도 처음 메인 화면의 진입했을 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 웹툰으로 초반에 재미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에는 잘 안보게된 웹툰입니다. 초반에는 신선한 소재와 재치있는 그림체로 굉장히 좋아했습니다.
Comments on “늑대닷컴 Can Be Fun For Anyone”